1. 보고서에서 두 기간을 비교할 때 사용하는 기능은?
정답입니다.
시간 그래프의 시, 일, 주, 월 보기
실시간 보고서
기간 비교
계정 선택기
2. '사용자' 측정항목이 측정하는 것은?
정답입니다.
웹사이트 총 방문 수
특정 기간에 사이트에서 한 번 이상 세션이 실행된 사용자
웹사이트의 홈페이지에 도달한 사용자 수
웹사이트에서 이메일 뉴스레터에 가입한 사용자
3.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이탈률'이란?
정답입니다.
특정 기간에 순 사용자가 웹사이트를 재방문한 횟수
사용자가 홈페이지에서 종료한 세션의 비율
총 사이트 종료의 비율
사용자가 웹사이트에 도달한 후 상호작용 없이 이탈한 방문의 비율
4.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측정기준'에 해당하는 것은?
정답입니다.
특정 기간에 비즈니스가 창출한 총 수익 금액
더 나은 분석을 위해 구성할 수 있는 데이터 세트의 속성
두 기간의 데이터 비교
잠재고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보고서
5.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측정항목'이란?
정답입니다.
사이트 실적을 분석하는 데 유용한 측정기준
기간에 포함된 날짜
보고서에서 비교를 위해 구분된 데이터 세그먼트
측정기준과 쌍을 이루기도 하는 데이터 세트에 포함된 숫자
6.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보조 측정기준'에 해당하는 것은?
정답입니다.
보다 구체적인 분석을 위해 대시보드에 추가할 수 있는 추가 위젯
보다 구체적인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 추가할 수 있는 추가 측정항목
보다 구체적인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 추가할 수 있는 추가 측정기준
데이터의 영향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각화
7. 보고서 데이터를 웹사이트 평균과 비교하는 Google 애널리틱스 시각화는?
정답입니다.
피봇 보기
비교 보기
실적 보기
백분율 보기
8. 샘플링된 Google 애널리틱스 보고서의 데이터 양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은?
정답입니다.
추가 필터 적용
보조 측정기준 삭제
샘플링 풀다운 메뉴에서 '빠른 응답' 선택
샘플링 풀다운 메뉴에서 '높은 정확도' 선택
9. 대시보드에서 '템플릿 링크 공유'를 선택하는 경우 공유되는 것은?
정답입니다.
대시보드만
데이터만
대시보드 및 데이터
대시보드와 데이터 둘 다 공유되지 않음
10. 대시보드를 사용자와 공유하면 사용자는 눈에 보이는 대시보드 구성을 수정할 수 있다.
정답입니다.
참
거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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