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자먹긴 아까운

강남역에서 제일 조용한 카페 리퍼크🧡

by TREBOR 2021. 4. 13.

강남역에서 제일 조용한 카페 리퍼크🧡


강남역에 은근히 갈 카페가 없다.
사람은 너무 많고 정신없고..
스타벅스는 진짜 모든 지점 풀!!!! 자리 절대옶음 리얼 스트레스...^^ 거리두기는 사치임 ㅠㅠ

요즘 점심시간 혼자 조용히 보내는걸 즐기고 있어서, 여기저기 시행착오를 겪다가

리퍼크! 라는 카페를 발견
미래에셋 빌딩 1층에 아무도 모르게(?) 위치해있다 (뭔가 들어가기에 포스가 느껴짐)

외관은 찍어놓은게 없어서 아래 네이버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리퍼크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82 메리츠타워 1층
http://naver.me/G99sbm0a

들어가면 공간이 넓지는 않지만 꽤 자리가 있고 무엇보다 좀 조용한 분위기?

인테리어도 모던 깔끔하고 군더더기없어서 실 공간보다 넓어보인다


나는 공부할게 있어서 밖이 보이는 자리에 앉음. 통유리창으로 실내에 있지만 햇살을 만끽하며 차를 마실 수 있는 장점

요런느낌

사람 되게없어보이지만!

그 이유는 사람들이 모두 창쪽 자리에 앉기 때문~~

아무래도 창가 자리가 리퍼크의 매력이!

천정도 이렇게 뚫려있어서 내부가 밝다

 날씨 좋아 요즘 ㅠㅠㅠ❤️

요기가 내가 앉은 자리 한칸 아래인데
가장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자리 ㅎㅎ

점심시간 끝날 시간이라 다들 나가실때 후딱 찍음^^; (나도 얼른 들어가야지..)

리퍼크의 또 하나의 장점은 디카페인 커피가 있다는 점인데 내 몸은 카페인에 점점 약해지고 있어서 ㅠ... 디카페인이 있으면 꼭 그걸류 마신다.

(귀여운 빨대 ㅋㅋ)

그리고 포숑 마카롱이 준비되어 있어서 유자맛 마카롱으류 주문해봄🧡

먹다가 먼지 쌓이지 않게 뚜껑을 주는 것도 맘에 듬 센스!!(뚜껑이 아니라 뭔가 명칭이 있을 것 같지만^^;)


강남역에 몇 없는 조용하고 매력있는 카페. 소중하게 자주자주 가야지

댓글